-->

교수진 소개

스타교수의 생생한 실무 교육과 특강으로 스타쉐프 만들기 프로젝트!

게시판 뷰
고려직업전문학교, 취업 연계되는 학점은행제 입학문의 증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2-27
첨부파일

2018년 정시모집이 21일을 끝으로 대학 정시 미등록 충원 일정이 마감됐다. 이후 일정은 22일부터 26일까지 대학 정시 미등록자들에게 추가모집 전형이 진행되며, 전문대의 경우 자율모집기간으로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정시 추가모집은 2018 대학 입시 전형의 마지막 기회로 경쟁률이 높아 인적성전형으로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전문학교를 알아보는 학생들이 입학상담을 신청하고 있다. 

고려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매년 추가모집 기간에는 입학상담이 늘어난다. 과거에는 많은 학생들이 재수를 선택했었지만 정규대학과 동등한 학위가 주어지고 자격증 취득 시 조기졸업과 편입이 가능하고 취업이 연계되는 학점은행제의 장점을 이용한 입학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려전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100% 면접전형을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며 졸업 후 학위취득과 취업지원을 통해 매년 95%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관광식음료, 커피바리스타, 호텔관광경영, 경찰경호, 사회복지, IT, 뷰티미용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전망 높은 학과들로 80% 이상의 실무교육과 특강을 통한 자격증 취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고려직업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학 수시, 정시 지원횟수와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고려직업전문학교 4년제 추가모집 중 100% 인적성전형 면접진행
다음글 수험생들, 호텔조리학과·호텔제과제빵학과 취업연계 주목